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라이푸/이곳 저곳에 다녀왔습니다

[합정/상수] 피자 맛집 몰토베네 피자 메뉴 5개 뿌순 후기..

728x90

합정 주민 여럿에게 매번 극찬을 들었던 몰토베네, 연말에 좀 맛있는 것 먹고싶다! 싶을 때 두번 가보았고 아주아주 대만족했기에 후기를 쪄본다. 한번은 2인이, 한번은 7명이 갔고 모두 예약하고 갔다.

 

몰토베네

매일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서울 마포구 성지3길 67 1층

몰토베네 메뉴. 계절별로 좀 바뀌는듯

몰토베네 메뉴(2022.11.7 기준) 

피자맛집인 만큼 피자 종류가 다양한 편이고, 파스타와 리조또 종류도 있다. 

기본적으로 간이 좀 센 편이라, 주문하면 염도를 어느정도로 맞춰줄지 물어보신다. 우리는 보통으로 주문!

손소독제도 함께 세팅해주심. 이날은 2인이 가서 풍기오르조또와 알라노르마 피자를 주문했다.


알라노르마 (가지, 모짜렐라, 토마토소스)- 25,000원

주문한 알라노르마. 가지와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가 올라가는 메뉴다. 너무 맛있음. 몰토베네 피자는 도우가 엄청 특이한데, 도우만 먹어도 정말 맛있다. 

 

피자는 사이즈가 작고 통통한 편인데, 칼로 반을 접어서 먹으면 편하다. 세심하게 먹는 방법 알려주심.

 

풍기 오르조또 (버섯, 트러플오일), 24,000원

함께 주문한 풍기오르조또. 보리 식감이 재밌는 리조또다. 순식간에 흡입 했다. 

예약을 급하게 해서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1시간 정도였는데, 음식 나오고 15분만에 다 먹었다.... 이렇게 빨리...? 거의 싹싹 설거지하고 나옴. 

 

 

두번째 방문 (12/5)

 

첫번째 방문에서 너무나 만족한 덕분에, 연말 동기모임에서 아예 피자메뉴를 뿌숴보려고 또 예약했다. 7명이서 예약했고, 예약 전날에 아예 메뉴 조합까지 추천메뉴로 조합해주셨다. 메뉴가 겨울에 맞게 좀 바뀌었음! 염도까지 미리 확인해주셔서 7명이 모여서 메뉴고르느라 머리 쥐어짤 일이 없어 편했다. 

 

 

마르게리따 프레스카(바질, 모짜렐라, 토마토) & 쵸리조 에 베르데 (쵸리조, 모짜렐라 ,라다치오, 루꼴라)

깔끔하게 마르게리따 먼저 시작하고, 샐러드 채소와 소시지 종류가 올라간 피자가 나왔다. 동기 중 한명은 저 쵸리조 피자가 원픽이라고 했다. 내 입맛에는 쵸리조는 조금 짰다.

 

뽈뽀 에 빠따떼 & 카슬러 알라리꼬 피자

이후 나온 뽈뽀 피자와 카슬러 알라리꼬 피자(추가로 시킴). 카슬러피자에 루꼴라가 가득 올라가서 정말 맛있었다. 뽈뽀피자는 감자크림과 트러플 오일, 뽈뽀가 올라가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음! 2인이 와서 피자 이것만 시킨다면 좀 느끼할 것 같지만, 마무리 피자로 훌륭했다. 

 

봉골레와 알프레도 꼰 카슬러 파스타도 시켰는데 알프레도 파스타는 사진이 없네.. 동기중 한명은 꼰카슬러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고. 햄이 좀 색다른 맛이긴 했다. 피자가 워낙 맛있는 곳이라 파스타는 무난무난하다고 느껴짐.

 

기념일이나 연말연초 모임 있을 때마다 가고 싶은 곳. 행복했다. 

728x90